아마존 2018 4분기 홈커밍데이 후기 – 김도경 님

안녕하세요
홈커밍데이는 계속되어야 한다고 느끼는 봐 이렇게 글솜씨가 없음에도 후기를 남깁니다.
매번 참석하면서 현렬쌤이 이야기해주시는 좋은 이야기와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거든요.
이 일을 하면서 막막할 때가 많지만 이렇게 홈커밍데이에 나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다 보면 조금이나마 마음의 안식을 찾고 가는 것 같아요.

이번 첫 주제인 아마존 생존전략에서도 각종 신고에 정지까지 당했었던 터라 앞으로 어떻게 되겠다는 두리 뭉실 생각만 있었는데, 조금 더 구체적으로 어떻게 바뀌겠구나 어떻게 대처를 해 나아가야 하겠다는 논점을 잡아주신 것 같아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엑셀을 통한 대량 파일 업로드를 알려주셨는데 솔직히 예전 강의 때 알려주신 내용이 가물가물 생각이 나더라고요…
현렬쌤 말처럼 그 상황에 가야 보이고 알고 질문도 한다고 예전 강의 때는 따라가기 급급해 필요할 때 되면 하게 되겠지 하고 넘기고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알려주시는데 이제야 필요성을 느끼고 배워야 겠구나 라는 생각에 조금 부끄럽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홈커밍데이에 나와 현렬쌤과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듣고 집에 오면 긍정적 에너지가 생기는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모든 사장님들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대박나세요

Recommended Posts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