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링크스캠프] 가장 쉽게 돈을 버는 아마존 FBA 14기 – 교육후기

안녕하세요 14기 교육을 받은 아무개라고 합니다.
교육이후 미치도록 앞만 뛰다보니 이미 저는 일반멤버가 되어 여기에 글을 남겨보려합니다.

14기 교육을 받고 근 한 반년이 조금 넘었네요 .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감사한 마음에 그리고, 그 누군가에겐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씁니다.

아마존을 판매하면서 계정정지만 3번, 첫번째 가품 이슈, 두번째 지적재산권 이슈, 세번째 가품이슈 이렇게 세번당했네요
아직 판매한다는건, 네 맞습니다. 세번다 계정 다 풀어 내었습니다.

처음 제가 판매 교육받고 최고 잘 팔았을때

바로 이렇게 561불 이였습니다.

사기당하고 남은돈 3천만원이 전재산있을때, 마지막 끈 잡는다 생각하고 무이자 할부까지 해가며 교육들었습니다.
제가 교육 받을떄가 어렴풋이 한 8월 9 월이였던거 같은데

영국 일본 까지 병행하고 독립몰까지 하다보니 미국 매출이 많이 떨어진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최저일때가 3,234불 하루에 많이 팔때는 한 6000불까지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15평짜리 사무실을 벗어나, 90평짜리로 이사를 해서 이제 그 무거운 박스들을
파레트로 옮기는데 정말 행복하더군요.  영국도 일본도 무난히 순항중입니다.

사실 사기당해 아직도 빚이 많이 남아 있는데 왠지 2년안에 그 큰 빚을 정리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게 다 현렬쌤과 위링크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존 하면서 또 한가지 느낀 사실은 사업을 하다보면 노력만큼 안될때가 많아 정말 지치는데
아마존사업은 그렇지 않아서 정말 좋은 사업인것같고, 그리고 FBA를 이용하여 독립몰 배송시스템도
완전히 효율적으로 관리가 되어 정말 응용하기도 좋은 사업 플랫폼 같습니다.

솔직히 앞만 보다 보니 현렬쌤이 안부전화나 왔을때도 정말 죄송스럽게 급하게 전화를 끊고는 했었는데.
이제야 여유가 생겨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제가 갈길이 멀어 찾아뵙고 인사를 못드리지만.
올해 말이면 제가 원하는 바를 위한 밑작업이 모두 완료 될꺼같아 한번 찾아뵙고 인사드리러 가려합니다.

처음에 하루가 멀다하고 전화를 얼마나 현렬쌤한테 드렸는지 모릅니다.
그때마다 귀찮을 법하실텐데도 친절히 답변해주신 현렬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교육 플랫폼으로 많은 것을 나누고 있는 위링크스에게도 더불어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더 좋은 소식으로 여기에 글을 남길수 있도록 더 열심히 달리다가 들리겠습니다.

지금도 하루하루 열심히 박스쌓고 계실 위링커 여러분들도 더 파이팅하셔서 원하신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Recommended Posts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