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 실전강의 이혜진님 수업후기

벌써 2차례의 실전강의가 끝나고 3번째 강의를 들으러 가면서 강의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그간 계속 써야지…하는 압박감은 있었지만 배운 것을 따라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이 들어서 도저히 틈이 나지 않았었습니다.

저는 원래 쇼핑몰을 오픈하려고 준비중이다가 ‘글로벌셀러’를 알게 되어 방향을 전환한 케이스입니다~

해외 오픈 마켓에서 질좋은 한국제품을 팔아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여러군데 카페를 기웃거리기도 하고 공개강의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대로 배워봐야겠다 생각하고 문 두드린곳이 이곳 위링크스 캠프입니다.
먼저는 대표님의 마인드(최종적으로는 바이어를 만나 사업이되는 중개무역을 꿈꾸심)가 맘에 들었습니다.

타카페보다 많은? 돈을 지불하고 1달에 1번 있는 공개강의를 들으면서 대표님의 꼼꼼하시고 세심한 강의에 신뢰가 가서 실전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우선 강의를 들은 소감은 잘 선택했고, 듣기를 잘했다라는 생각입니다!
저도 처음엔 그냥 책사서 해볼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그랬다면 셀러로서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따라하기에 첫주는 버겁다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대표님의 밀어붙이기식 숙제와 본인이 알려주는대로만 일단 따라오라는 자신감을 신뢰하며 하나씩 진행하니 이젠 어느정도 리스팅하는 것은 익숙해졌습니다.

매번 신세계에 입문하듯이 배우는 즐거움이 있고 성실히 꾸준히 하면 결코 실망시키는 시장이 아니라는 말씀에 기대를 품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또 125기 Qoo10 팀원분들 모두모두 열심히 하시고(어느 정도인가하면?…심지어 결혼 전날까지 강의듣고 신혼여행 다녀와서 바로 강의 듣으러 오는 정도)
좋은 정보도 나눠줘 감사합니다. 서로서로 열심히 하는게 좋은 자극제가 되네요^^

이 강의를 들을까 고민되시는 분 있다면 ‘들을만한 가치있습니다’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왜냐면 제가 알아본 곳들은 그냥 2번의 강의로 스킬만을 알려주지만, 이곳은 3주라는 시간을 두고 실제로 올려보고 의문나거나 잘모르는 것을 질문하고 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한꺼번에 많은 정보가 아니라 차근차근 일을 배우며 진행하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그만큼 대표님은 시간을 투자하시는 거지만 모두가 셀러로써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매 강의 전심을 다하시네요. 돈내고 배우지만 그래도 고맙습니다^^

끝으로 너무 열심히 공부하느라 사진이 몇장 없네요^^;

Qoo10_실전강의_이혜진님_img1

Qoo10_실전강의_이혜진님_img2

Qoo10_실전강의_이혜진님_img3

Recommend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