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쑥스러운 아마존 첫판매 후기

첫 판매하고서 후기 남기려고하니깐 쑥스럽네요.

강사님이 하라는데로 숙제열심히하고 모르는거 계속 물어보고 리스팅 열심히했더니 다행히 상품이 생각보다 일찍 팔렸네요.

자꾸 주말에도 연락해서 물어보고 했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최승윤 강사님한테 죄송하네요.

오늘 아침에도 전화주셔서 물건 어찌 배송 보내는지 손수 알려주시고 감사해요.

나름 열심히 하면 더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6개월 동안 다같이 좋은 결과있었으면 좋겠네요 ^^

제가 처음 생각했던 시장은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판매를 할려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아마존 시장 경험해보고서 깜짝놀랐어요!!

정말 좋은 아이템 선정만 잘하면 괜찮은 성과를 얻을수있는 시장이 분명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실무적이 부분이 가장 걱정되고 알고싶었는데 조금씩 알아가는것 같고 정말 최승윤 강사님 수업은 저하테는 굉장히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아서 항상 열심히 듣게 되더라고요.

현재 현장에서 일하고 계시니깐 바로 바로 피드백을 받을수있는 부분도 상당히 많은것같고 바쁘신 와중에 이것저것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첫주문이 들어와서 기념샷 ㅎㅎㅎ

selling_boast_문재영님_1

첫판매하고서 물건 찍은 사진이고요

selling_boast_문재영님_2

열심히 포장해서 사진 한번찍어봤네요. 매일 이렇게 물건 보내는 날이 곧오겠죠 ? 매일 이렇게 보냈으면 좋겠네요 ㅎㅎ

selling_boast_문재영님_3

Recommended Posts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